KT알파 쇼핑, 새해 여행객 위한 장거리 해외패키지 특별방송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5.12.30 10:02  수정 2025.12.30 10:02

KT알파 쇼핑 새해 장거리 해외패키지 특별방송.ⓒKT알파 쇼핑

KT알파 쇼핑은 2026년 새해 휴가 계획을 미리 세우는 여행객들을 위해 중동, 유럽 등 인기있는 장거리 해외여행 패키지 방송을 특별 편성한다고 30일 밝혔다.


2026년에는 최대 9일간의 설 황금연휴를 비롯해 공휴일과 주말이 연달아 있고 대체공휴일이 다수 적용되는 해인만큼 휴가 인플레이션이 예상된다.


KT알파 쇼핑은 장거리 해외여행에 대한 수요가 높을 것에 대비해 여기어때투어와 함께 매력적인 여행지인 두바이·아부다비, 스페인·포르투갈 패키지 여행상품을 기획해 방송한다.


오는 31일 23시 중동의 대표 여행지인 ‘두바이·아부다비 6일’ 방송에서는 최첨단 도시 풍경과 전통문화가 공존하고 사막, 해양 등 자연이 어우러진 두바이와 아부다비를 만나볼 수 있다. 랜드마크 중심 일정으로 두바이와 아부다비의 매력을 균형 있게 담아 추운 겨울을 피해 따뜻한 휴양과 쇼핑, 미식, 관광을 한번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대한항공 왕복직항 ▲5성급 월드체인 특급호텔 연박숙박 ▲아부다비 루브르박물관 관람 ▲세계 3대 분수쇼인 ‘두바이몰 음악 분수쇼’ 관람 ▲구시가지와 신시가지를 가로지르는 전통 수상택시 ‘아브라’ 탑승 ▲미슐랭 추천 레스토랑 중동 현지식 특식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고객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별도 팁이나 환율차액에 대한 추가 요금을 받지 않고, 쇼핑 일정은 제외해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이어 1월1일 00시에는 한 나라만 다녀오긴 아쉬운 여행객들을 위해 스페인과 포르투갈의 10대 도시를 관광하는 ‘스페인·포르투갈 9일’ 여행상품이 방송된다. 가우디 4대 투어, 세계문화유산 ‘알함브라 궁전’, 유럽 5대 성당으로 꼽히는 ‘세비야 대성당’ 등 스페인 8대 핵심 관광지에 포르투갈 2개 도시로 구성됐다.


▲아시아나항공 왕복직항 ▲4성급 호텔 숙박 및 5성급 특급호텔 2박 업그레이드 ▲마드리드 야간투어 ▲톨레도 전망대 및 론다 전망대 관람 ▲스페인·포르투갈 8대 특식 등 문화, 예술, 미식 체험으로 차별화를 꾀했다.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에서의 자유시간이 포함돼 자신만의 여행도 즐길 수 있다.


KT알파 쇼핑은 12월31일 방송 전까지 미리주문 상담을 신청한 고객 100명을 추첨해 적립금 1만원을 지급한다. 상담신청 후 계약완료한 고객에게는 면세점 상품권 1만원을 추가 증정해준다.


이와 함께 방송 중 계약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00만원의 여행비를 지원한다. 방송당 2명을 추첨, 1인당 50만원의 현금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이번 여행상품을 기획한 KT알파 쇼핑 서동호 MD는 “연말연시를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호텔, 항공 등 프리미엄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무엇보다 환율의 변동에도 추가금 없이 예정된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