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만원 거래시 골든디스크 직관 기회…대만 항공·숙박 제공
두나무가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 것을 기념해 시상식 현장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두나무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는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 것을 기념해 시상식 현장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올해 시상식은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업비트'라는 공식 타이틀로 2026년 1월 10일 대만 타이베이 돔에서 열린다. 총 18팀의 아티스트가 무대에 오른다.
두나무는 업비트 회원을 대상으로 ‘골든디스크어워즈 초대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는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며 업비트 회원이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누른 뒤 이벤트 기간 누적 10만원이상 거래하면 응모할 수 있다.
응모자 중 10명을 추첨해 골든디스크어워즈 티켓과 대만 왕복 항공권, 현지 숙박을 포함한 2박 3일 패키지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업비트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골든디스크어워즈는 네이버 치지직에서 국내 단독 생중계되며 프리즘을 통해 글로벌 생중계된다. 팬 투표로 수상자를 선정하는 '골든디스크 업비트 인기상' 투표는 오는 22일부터 프리즘 애플리케이션(앱) 내 골든디스크 공식 채널에서 진행된다.
업비트 관계자는 "글로벌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K-pop을 통해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고자 한다"며 "업비트를 통해 더 많은 회원들이 현장의 생생한 감동을 직접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