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오후 7시 상암동 CJ ENM 센터서 개최
모스트 솔로킬 상·리라이즈 상·스포츠맨십 상 등 신설
라이엇 게임즈가 오는 1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NM 센터에서 열리는 2025 LCK 어워드에서 한 해 동안 LCK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둔 선수와 관계자들을 시상한다. ⓒ라이엇 게임즈
2025년 LCK에서 최고의 성과를 거둔 팀과 선수를 조명하는 시상식 'LCK 어워드(LCK AWARDS)'의 세부 시상 내역이 공개됐다.
라이엇 게임즈는 오는 1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NM 센터에서 열리는 2025 LCK 어워드에서 한 해 동안 LCK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둔 선수와 관계자들을 시상한다고 15일 밝혔다.
LCK는 2025년 정규 라운드와 플레이오프 기간 동안 주요 기록과 지표에서 두각을 나타낸 선수들을 위한 특별 시상을 마련했다. 정규 시즌 주간 골드킹 최다 수상자에게는 '우리WON뱅킹 골드킹 상'이 수여되며, KDA 부문 1위 선수에게는 '업비트 베스트 KDA 플레이어 상'이 주어진다. 드래곤 스틸을 가장 많이 기록한 선수에게는 'POSCO FANTASTEAL 상', 퍼스트 블러드를 가장 많이 기록한 선수에게는 '올해의 카스 퍼블 플레이어 상', 가장 많은 챔피언을 사용한 선수에게는 'LG 울트라기어 최다 챔피언 픽 플레이어 상'이 각각 수여된다.
이와 함께 솔로킬을 가장 많이 기록한 선수에게 주어지는 '모스트 솔로킬 상', 인상적인 장면을 연출한 선수에게 수여되는 '베스트 모먼트 상', 화제를 모은 영상의 주인공에게 주어지는 '베스트 쇼츠 어워드'도 마련됐다. 올해 신설된 시상으로는 부진을 극복하고 재도약한 선수에게 주어지는 '리라이즈 상'과 모범적인 태도를 보인 선수에게 수여되는 '스포츠맨십 상'이 있다. 선수와 팀 외에 LCK 발전에 기여한 주체에게는 '공로상'이 수여된다. '모스트 솔로킬 상'과 '리라이즈 상'은 각각 로지텍과 시크릿랩이 부상을 제공한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올해의 선수'를 비롯해 ▲올해의 탑 ▲정글 ▲미드 ▲바텀 ▲서포터 등 포지션별 올해의 선수도 발표된다. 이와 함께 정규 라운드 MVP, ALL LCK 퍼스트 팀, 올해의 감독, 신인 선수에게 한 차례만 수여되는 '루키 오브 더 이어' 시상도 진행된다.
2025 LCK 어워드는 유튜브 LCK 채널과 SOOP, 네이버 치지직 등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