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31일까지
ⓒSK증권
SK증권이 연금저축 및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순입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1일 SK증권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기간 내 해당 계좌를 신규 개설한 뒤 순입금하거나 타사에서 자산을 이전한 고객 및 순입금한 기존 고객이 대상이다.
최초 신규 고객이 순입금 후 내년 1월 말까지 해당 잔고를 유지하면 입금 금액에 따라 연금저축계좌는 최대 3만원, 중개형 ISA는 최대 2만원 백화점 상품권이 제공된다.
특히 연금저축계좌는 이벤트 기간 내 타사에서 5만원을 이전 입금하면 1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타사 개인형퇴직연금(IRP) 자금을 SK증권 연금저축으로 이전하면 순입금 금액의 3배, 타사 연금저축 또는 중개형 ISA를 SK증권으로 옮기는 경우 순입금 금액의 2배가 인정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연금저축 고객은 기존 소득세 공제 기준에 따라 연간 최대 99만원까지 세액공제 혜택도 추가로 누릴 수 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SK증권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증권 관계자는 “올해도 세액공제 한도를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연금 및 ISA 절세 전략과 함께 연말 특별 리워드를 챙길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밝혔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