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레븐코퍼레이션
탈라소테라피 헤어&스파 케어 브랜드 ‘그로우어스(GROWUS)’의 대표 제품 ‘데미지 노워시 트리트먼트 EX 듀 로즈’가 2025 올리브영 어워즈 헤어케어 부문을 수상하며 3년 연속 수상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연간 1억 건 이상의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K뷰티 대표 플랫폼 올리브영이 주관하는 K-뷰티 대표 시상식으로 국내외 뷰티 트렌드를 반영하는 공신력 있는 어워즈이다.
3년 연속 수상한 ‘데미지 테라피 노워시 트리트먼트 EX 듀 로즈(Due Rose)’는 블랙 커런트와 신선한 생장미향이 매력적인 뿌리는 타입의 트리트먼트로, 헹굼 없이 해조류 콤플렉스와 스킨부스터 성분인 EGF등이 함유되어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그로우어스는 이번 수상을 기념하여 데미지 테라피 노워시 트리트먼트 EX 듀 로즈 250ml 1+1 구성에 청담 헤어샵 전문가가 선택한 ‘웻 브러쉬’를 추가 증정하는 한정 기획세트를 선보였으며, 동일 구성의 겨울 한정 신제품 ‘데미지 테라피 노워시 트리트먼트 라이트 윈터 던(Winter Dawn)’ 기획세트도 함께 출시하였다.
ⓒ일레븐코퍼레이션
신제품 ‘데미지 테라피 노워시 트리트먼트 라이트 윈터 던(Winter Dawn)’은 무 펄 콜라겐 포뮬라로 한층 더 가볍지만 부드럽고 촉촉한 사용감을 제공하며, 따뜻한 앰버와 터키쉬 장미의 깊은 잔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올리브영에서만 1+1 구성에 ‘웻 브러쉬’ 증정 기획으로 출시되며, 12월 한 달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다.
그로우어스 관계자는 “고객분들의 큰 사랑 덕분에 3년 연속 어워즈 수상이라는 성과를 이뤘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가격과 다양한 구성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12월 올영세일은 11월 30일부터 12월 6일까지 총 7일간 진행된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