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방 × 핏톡, '2025 부동산 마케팅 컨퍼런스'서 분양 광고 전략 제공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입력 2025.11.21 13:21  수정 2025.11.21 13:21

ⓒ핏톡

부동산 분양광고 메시지 플랫폼 운영사 핏톡이 ‘2025 부동산 마케팅 트렌드 VIP 초청 컨퍼런스’를 주관 및 개최해 성황리에 마쳤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는 (주)직방, 애플애드밴처, 타겟코리아, 새출발컴퍼니가 후원사로 참여했다.


해당 컨퍼런스는 지난 10월 28일,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에서 오후 4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되었으며 총 3개의 세션으로 나누어 진행했다. 부동산 마케팅 분야의 광고 대행사, VIP 광고주 등의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급변하는 시장에 대응하기 위한 주요 디지털 광고 전략을 공유했다.


특히 실무 데이터를 기반으로 심도 있는 기획 전략을 공유하여 업계 관계자들에게 호응을 이끌었다. 첫 번째 세션은 (주)직방의 이병택 이사가 실사용자 행동 패턴 데이터, 거래 내역 분석 자료를 바탕으로 2025 시장흐름 전망과 대응 전략에 대한 방향성을 제시했다. 이 이사는 실제 사용자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호갱노노·직방 광고 트렌드 등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방안에 대한 강연을 진행했다.


애플애드밴처 임신혁 이사는 퍼포먼스 마케팅 관점으로 LMS 기획 전략에 관한 내용을 다뤘다. 특히 임 이사는 고객의 생애주기에 맞춘 통신사·카드사문자광고 전략을 발표했다. 개인의 라이프사이클을 타겟으로 한 전략적인 마케팅으로 디지털 시대에 맞는 필수 마케팅 기법의 하나로 주목했다.


인포스미디어 최권호 팀장은 데이터와 커뮤니티, 콘텐츠를 연결해 오디언스 확보 전략을 공유했으며 실제 성공 사례를 예시로 들어 강연을 진행했다.


핏톡 관계자는 “급변하는 마케팅 시장과 소비자의 의사결정이 빨라지는 상황에 맞춰 단기적인 성과에만 집중하는 성향이 커졌다”라고 분석했다. 이어 “데이터 기반의 정밀한 타겟팅 분양광고문자 발송 등 효율적인 광고를 지향한다”라며 “고객과의 신뢰와 진정성 있는 소통을 위주로 오랫동안 믿음을 얻을 수 있는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