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LF, 국제실내골프협회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김윤일 기자 (eunice@dailian.co.kr)

입력 2025.11.14 15:52  수정 2025.11.14 15:52

안창섭 이사(왼쪽부터), 김애숙 이사, 박영조 회장, 김정태 회장, 김상열 이사, 박은관 이사, 박폴 사무총장. ⓒ AGLF

사단법인 아시아골프리더스포럼(AGLF, 회장 김정태)이 지난 6일 서울 호반파크 1관, 10층 회의실에서 제3차 정기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 AGLF는 골프존차이나의 박영조 회장이 이끄는 국제실내골프협회(International (Indoor) Golf Association, 이하 “IIGA”)와 전략적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하고, AGLF가 IIGA 사무국의 운영을 총괄하기로 합의했다.


IIGA는 글로벌 실내골프 산업의 발전과 표준화를 목표로 설립된 국제기구로, 이번 협약을 통해 AGLF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실내골프 생태계 구축과 제도화에 선도적 역할을 수행할 계획이다.


또한, IIGA는 이번 이사회에서 AGLF 박폴 사무총장을 IIGA 초대 사무총장으로 임명했다고 발표하며, 양 기관 간의 협력 강화와 공동 사업 추진에 있어 중요한 전환점을 마련했다.


이날 이사회에는 김정태 회장을 비롯하여 박은관 이사, 김상열 이사, 김애숙 이사, 안창섭 이사, 박폴 사무총장, 등이 참석했으며, 참석자 전원은 이번 파트너십과 새로운 협력 방향에 만장일치로 동의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김윤일 기자 (eunic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