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도시락
한솥도시락은 지난해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 후 큰 인기를 얻은 사이드 메뉴 ‘김피탕’을 재출시 했다고 13일 밝혔다.
‘김피탕’은 김치·피자·탕수육을 활용한 요리로, 달콤한 찹쌀탕수육 위에 국산 볶음김치와 피자치즈, 케이준 후라이, 양파, 칠리소스, 탕수육 소스를 곁들인 퓨전 메뉴다. 매콤한 김치의 감칠맛과 치즈의 부드러움, 케이준 후라이의 바삭한 식감이 조화를 이뤄 한층 풍성한 맛을 선사한다.
김치와 탕수육, 피자치즈, 케이준 후라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구성으로 포만감이 높고, 야식이나 간편식, 술안주로도 제격이다.
‘김피탕’은 2024년 3월 첫 출시 당시 높은 호응을 얻으며 같은 해 6월 한 차례 재출시된 바 있다.
한솥도시락은 두 차례 출시로 축적한 고객 피드백을 반영해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한솥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사이즈에 대한 의견을 반영해 1인용 구성으로 선보이며 혼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케이준 후라이를 조리 마지막 단계에 더해 보다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한솥도시락 관계자는 “김피탕은 출시 이후 꾸준히 재출시 요청이 많았던 메뉴로, 더 높은 고객 만족을 위해 새롭게 리뉴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한솥은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더 나은 미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