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케
스토케가 프리미엄 하이체어 ‘트립트랩(Tripp Trapp)’의 새로운 컬러 ‘웜 브라운(Warm Brown)’을 선보인다.
이번 트립트랩 웜 브라운은 앞서 큰 사랑을 받은 오크 웜 브라운(Oak Warm Brown)의 감성을 비치우드(너도밤나무) 소재로 확장한 제품이다.
스토케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트립트랩의 가치를 조명하는 브랜드 캠페인 ‘It is not just a chair. It’s a Tripp Trapp’을 진행한다.
트립트랩이 단순한 유아용 의자가 아니라 아이의 성장과 가족의 순간을 함께하는 동반자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스토케의 브랜드 철학인 “아이 중심, 가족 중심 디자인”을 강조한다.
이와 함께 ‘나만의 트립트랩 만들기’ 커스터마이징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상 커스터마이징 툴로 다양한 색상, 쿠션, 트레이 등 액세서리를 조합해 나만의 트립트랩을 디자인하고, 이를 SNS채널에 공유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참여자 중 최우수 1명에게는 직접 커스터마이징한 ‘나만의 트립트랩’ 실물 제품 및 호텔 바우처를, 우수 참여자 4명에게는 신제품 ‘트립트랩 웜 브라운 세트’를 선물한다.
스토케코리아 관계자는 “트립트랩 웜 브라운은 기능성과 감성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가족의 일상 속에 따뜻하게 스며드는 컬러가 특징”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이 자신의 개성과 가족의 이야기를 담아 ‘나만의 트립트랩’을 완성하는 즐거움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