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건강이 국내 최초로 ‘루테인’에 리포좀 기술제형을 적용시킨 ‘안국 루테인 리포좀C’를 출시했다.
루테인은 지용성 카로티노이드계 성분으로 생체이용률이 낮은 성분이다. 이에 안국건강은 흡수율에 집중한 리포좀 루테인을 국내 최초로 적용했다. ‘안국 루테인 리포좀C’에 적용된 리포좀 공법은 이중층으로 된 인지질 사이에 기능 성분(루테인)을 결합시킨 기술로, 섭취 시 세포막에 흡착해 기능 성분을 안정적으로 흡수시켜 준다.
또한, 안국건강의 ‘안국 루테인 리포좀C’는 눈 건강을 위한 ‘리포좀 루테인’ 20mg뿐만 아니라, 항산화를 위한 필수영양소 ‘리포좀 비타민C’도 함유했다. 기능성 원료 비타민C 인체적용시험 결과, 리포좀 기술제형을 적용한 비타민C는 체내 흡수율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안국 루테인 리포좀C’에서 사용한 루테인은 안국건강 전용 농장에서 씨앗부터 재배까지 관리하는 루테인을 원료로 사용한다. 또한 체내 소화, 흡수가 용이한 식물성 캡슐을 사용한다. 500mg 연질캡슐로 1일 1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안국 루테인 리포좀C’는 눈을 많이 사용하는 직업 혹은 취미를 가지고 있거나, 눈 건강뿐만 아니라 항산화까지 함께 관리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기획하였다.”라며 “특히 흡수율과 생체이용률이 떨어지기 시작하는 중장년층에게 적극 추천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안국건강의 ‘안국 루테인 리포좀C’는 GSSHOP 단독으로 런칭 판매가 진행된다. 런칭 기념 할인 특가 판매도 진행 예정이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