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트래블로그 체크카드’ 누적 발급 30만장 돌파

손지연 기자 (nidana@dailian.co.kr)

입력 2025.09.15 09:43  수정 2025.09.15 09:48

카카오페이가 하나카드와 함께 기획한 ‘카카오페이 트래블로그 체크카드’의 누적 발급 수가 30만 좌를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가 하나카드와 함께 기획한 ‘카카오페이 트래블로그 체크카드’의 누적 발급 수가 30만 좌를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카카오페이는 ‘카카오페이 트래블로그 체크카드’가 출시 4개월 만에 10만 좌, 출시 8개월 만에 누적 발급 20만 좌를 돌파한 뒤 10개월 만에 누적 발급 30만 좌를 달성했다고 했다.


‘카카오페이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는 해외에서는 외화 하나머니, 국내에서는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되는 구조로, 강력한 해외 혜택과 국내 혜택을 한 장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해외 결제 시 ▲무료 환전(환율우대 100%) ▲해외이용수수료 및 해외 ATM 인출 수수료 면제 등 트래블로그의 혜택을 그대로 누릴 수 있으며, 국내에서는 카카오페이머니와 연동하여 결제 시 카카오페이포인트 적립 등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별도 계좌 개설 없이 기존에 사용하던 모든 금융권 계좌와 자유롭게 연결할 수 있는 ‘초연결성’을 강점으로 내세웠다.


시즌별 테마로 선보이는 한정판 디자인으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하르방 라이언’, ‘팬더 춘식이’ 디자인으로 출시된 한정판 3탄은 출시 3일 만에 준비된 수량 1만 장이 모두 완판됐다.


최근에는 사용자가 카카오페이머니로 신청한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카카오페이 트래블로그 체크카드’에 연동해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카카오페이머니로 소비쿠폰을 신청한 사용자가 모바일 간편결제(바코드∙QR, 삼성페이, 제로페이), ‘카카오페이 트래블로그 체크카드’ 중 어떤 방식으로 결제하더라도 소비쿠폰을 먼저 사용한 후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할 수 있는 구조를 구현했다.


카카오페이는 “트래블로그 체크카드와 카카오페이머니의 장점을 결합한 상품력과 한정판 디자인 출시 등으로 단기간에 30만 좌 돌파라는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사용자들이 카카오페이의 결제 서비스를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손지연 기자 (nidana@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