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늘곁애 미리 크루즈' 상품 판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5.08.05 10:24  수정 2025.08.05 10:25

SK스토아 늘곁애 미리 크루즈.ⓒSK스토아

SK스토아는 세계 여행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려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늘곁애 미리 크루즈’ 상품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 상품은 지난달 20일 첫 방송 결과 약 100억원의 취급액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고객 반응을 이끌어냈다. 방송 한 시간 만에 약 6000명의 고객 상담이 이뤄지며 TV쇼핑 시장에서 고급 여행 상품에 대한 인기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특히 이 상품은 500만원대의 크루즈 상품을 장기 할부 구조로 부담을 한층 완화한 것이 특징이다. 월 4만원대의 납입금으로 심리적 구매 허들을 제거해 렌탈형 소비 패턴에 익숙한 고객층에게 주효했다는 평가다.


또한 15회차까지의 선납부만 이뤄지면 계약 5개월 후 이른 선출발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갖췄다. 선출발로 여행을 즐긴 후에도 계약 기간만큼 분할 납부를 하면 된다는 점이 고객 부담을 크게 낮췄다.


이 상품을 통해서는 지중해, 알래스카, 북유럽, 아라비아해, 동남아 등 전 세계를 고급 크루즈선을 타며 여행할 수 있다. 월 납입금 4만9500원(총 금액 594만원, 120회 납부 기준)으로 선보이며 왕복 항공료 및 선박 비용, 유류할증료, 세금, 기항지 관광 미 인솔 경비, 해외 여행자 보험 등 모든 부가 비용이 포함돼 있다.


‘로얄캐리비안 인터내셔널’, ‘MSC 크루즈’, ‘코스타 크루즈’ 등 고급 크루즈선들로 구성돼 있으며, 아이 전용 놀이방 및 교육시설, 각종 공연 및 쇼핑 시설 등 다양한 요소들로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여행 경험을 제공한다.


SK스토아는 오는 6일 오전 7시31분 방송을 통해 해당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월 2~3회 편성을 통해 지속적으로 실수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겠다는 전략이다.


신희권 SK스토아 커머스사업본부장은 "최근 TV쇼핑에서 인기가 높은 고가의 크루즈 여행 상품을 합리적 가격의 할부 납부로 구성해 진입 장벽을 완화하고 부가 비용 등의 부담을 최소화하며 큰 고객 반응을 이끌어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보다 합리적인 상품 구성을 통해 SK스토아가 TV쇼핑 여행 시장을 선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