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량 따른 리워드 최대 200만원
키움증권은 4일 해외선물 마이크로 지수 상품 수수료를 계약당 0.5달러로 적용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수수료 혜택은 신규 및 휴면 고객에게 적용된다. 휴면 고객은 지난 5월 1일부터 지난달 30일까지 거래가 없었던 고객을 뜻한다.
키움증권 측은 "해외선물 마이크로 지수 상품 거래 시 수수료를 계약당 0.5달러, 그 외 마이크로 상품은 1달러로 적용 받을 수 있다"며 "전 고객을 대상으로 마이크로 상품 거래량에 따라 리워드를 최대 200만원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고 밝혔다.
다만 해외선물옵션 수수료는 계약당 7.5달러, 마이크로 상품은 계약당 2달러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해외선물 거래란 해외거래소에 상장된 지수와 통화, 금리, 금속, 에너지 등 다양한 상품을 기초자산으로 하는 파생상품을 거래하는 것이다. 마이크로 상품은 표준 선물 대비 10분의 1 수준의 증거금만으로 거래할 수 있는 상품으로, 소액 투자자들에게 적합하다. 마이크로 상품의 위탁증거금은 149달러에서 3420달러까지 상품에 따라 다르다.
키움증권은 해외선물 마이크로 이벤트 이외에도 미국주식옵션 풀옵션 혜택 이벤트 등도 진행 중이다.
해외선물은 홈트레이딩시스템(HTS) '영웅문G',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영웅문SG' 등을 통해 거래할 수 있다.
해외선물옵션 이벤트 및 거래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나 키움금융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금융상품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보호되지 않는다. 자산가치 및 환율 변동 등에 따른 원금 초과손실이 발생할 수 있고 책임은 투자자에게 귀속된다. 유지증거금이 부족하거나 손실이 과도하게 발생할 경우 강제청산될 수도 있다.
투자자는 금융상품에 대해 충분한 설명을 들을 권리가 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