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커머스 플랫폼 '올웨이즈'와 여름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황지현 기자 (yellowpaper@dailian.co.kr)

입력 2025.08.04 08:38  수정 2025.08.04 08:41

'올팜' 작물 즉시 수확·빗썸 원화 3만원 지급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커머스 플랫폼 올웨이즈와 함께 '여름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빗썸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은 커머스 플랫폼 올웨이즈와 함께 '여름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빗썸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쇼핑 혜택과 함께 가상자산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제휴 프로모션은 올팜, 룰렛 이벤트, 동전게임 등 올웨이즈의 주요 기능과 빗썸의 웰컴 미션을 결합한 다양한 혜택을 포함하고 있다.


대표 서비스인 '올팜'은 애플리케이션(앱) 내 가상 농장에서 작물을 키우면 실제 농산물을 집으로 배송해주는 게임형 서비스로, 누적 이용자 1000만 명을 기록하며 이용자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빗썸 신규 가입자는 올팜 작물 레벨에 따라 즉시 수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올웨이즈에서 물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앱 내 '룰렛 이벤트'를 통해 빗썸 신규 가입 시 사용할 수 있는 빗썸 원화 3만원이 100% 당첨돼 즉시 지급된다. 또는 앱 내 '동전게임'을 완수한 고객에도 동일한 혜택이 제공된다.


단 해당 혜택은 ▲올팜 즉시 수확 ▲룰렛 이벤트 ▲동전게임 중 한 가지만 선택 수령 가능하다. 쿠폰 등록 후 30일 이내 거래가 없을 경우 지급된 원화는 자동 소멸된다.


이 외에도 프로모션 기간 중 빗썸에 신규 가입한 모든 회원에게는 올웨이즈의 '블랙프라이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코인이 추가로 제공된다. 해당 코인을 활용하면 최신형 스마트폰, 명품 가방, 노트북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빗썸 관계자는 "이번 올웨이즈와의 협업을 통해 잠재적 고객들이 쇼핑이라는 친숙한 활동을 통해 가상자산을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과 적극적인 제휴를 통해 가상자산 시장의 저변을 확대하고 건전한 투자 문화를 조성하는 데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황지현 기자 (yellowpaper@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