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 매달리기·제자리 달리기 등 체험 공간 구성
일상 속 자연스러운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제안
연 매출 30억원 목표…"대형 체험형 매장 늘려갈 것"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는 브랜드 최대 규모의 ‘나이키키즈 바이 플레이키즈(이하 나이키키즈)’ 매장을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에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153평 규모로 조성된 이번 신규 매장은 기흥점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체험형 매장이다. 나이키키즈 론칭 이래 가장 큰 면적의 매장으로 가족 단위 쇼핑 수요와 브랜드 철학을 반영한 공간 설계에 집중했다.
특히 이번 파주점은 단순한 매장 확장을 넘어 아이들이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스포츠를 접하며 브랜드를 즐기는 경험을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어린이들이 매장에 방문하는 것만으로도 다양한 운동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해 건강한 키즈 스포츠 문화 확산에도 기여할 계획이다.
매장 내부에는 아이들이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는 스포츠 체험 공간인 ‘나이키 플레이그라운드’를 마련했다. 오래 매달리기, 제자리 달리기, 멀리뛰기 등을 통해 놀이처럼 스포츠를 즐기며 도전과 신체 활동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부모 및 보호자를 위한 휴식존을 조성해 쇼핑과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점도 차별화된 강점이다.
상품 구성 또한 머리부터 발끝까지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도록 폭넓게 준비했다. 나이키 및 조던 키즈 라인의 의류, 신발, 액세서리 등 다양한 상품군을 한데 갖춰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스포티 키즈룩을 제안한다.
신제품부터 이월 상품까지 사이즈별로 만나볼 수 있어 전 연령대의 아동이 원하는 상품을 쉽게 선택할 수 있다.
한세엠케이는 나이키키즈 파주점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오는 8월 6일까지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10%, 15만원 이상 구매 시 1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조던 카드지갑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나이키키즈 파주점은 연 매출 30억원 달성을 목표로, 유아동복 시장에서의 브랜드 입지를 확고히 할 방침이다. 실제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 및 동부산점은 매출 우상향 그래프를 그리며 눈에 띄는 성과를 기록한 바 있다.
한세엠케이 관계자는 “이번 나이키키즈 파주점은 153평에 달하는 브랜드 최대 규모의 체험형 매장으로, 아이들의 일상에 스포츠로 즐거움을 더하는 색다른 공간으로 완성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국내 주요 백화점 및 아울렛을 중심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해 더 많은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키즈 스포츠웨어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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