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아마존 K푸드 셀러기업 지원사업 참여 협력사 모집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5.07.03 11:33  수정 2025.07.03 11:33

NS홈쇼핑 CI.ⓒNS홈쇼핑

NS홈쇼핑은 아마존 코리아 글로벌 셀링과의 협업을 통해 국내 우수식품의 수출 판매를 돕고자 'K-푸드 셀러기업 판매지원 사업'을 실시하며 참여사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지원대상은 아마존 플랫폼에 입점이 완료돼 한국산 식품을 판매하는 국내 중소·벤처 셀러 중 마케팅에 니즈가 있는 기업이다. 해당하는 K-푸드 품목은 완제품 판매가 가능한 한국산 식품 류(상온)이다.


모집규모는 총 8개사로 해당 기업들은 아마존 상품 판매 활성화 교육 및 컨설팅 외에도 아마존을 통해 사용한 아마존주문처리 서비스:풀필먼트(FBA) 비용과 광고마케팅 비용 중 택1해 최대 500만원을 지원 받을 수 있다.


신청은 온라인접수로 상생누리 사이트에서 해당 사업의 모집공고를 통해 신청하면 되고, 선정 결과는 이달 25일 개별 연락으로 확인 할 수 있다.


이상근 NS홈쇼핑 대외협력본부 상무는 "NS홈쇼핑은 식품이 강점인 대표유통사로서 우수한 K-푸드를 널리 알리고 우리나라 식품산업발전에 기여 하고자 중소 식품 기업의 아마존 미국 플랫폼에서의 활로를 지원하는 K-푸드 셀러기업 판매지원 사업을 실시하게 됐다”며 “K-푸드의 미래를 이끌어갈 우수한 식품 중소·벤처 기업 셀러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