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까지 모집…‘단기 크리에이터’로 협업
4주간 500만원의 보상금 지급
오늘의집, 이색 이벤트 ‘집요한 사람을 찾습니다’ 개최. ⓒ오늘의집
오늘의집은 전국민 대상 쇼핑 프로모션 집요한세일을 맞아 특별한 채용 이벤트 ‘집요한 사람을 찾습니다’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집요한 사람을 찾습니다’ 는 오늘의집을 통해 집요하게 상품을 찾아보고, 긍정적인 경험을 만들어내는 고객을 위해 기획됐다.
자취방 한 켠을 취향으로 채우는 유저, 인테리어 레퍼런스 이미지만 100장 넘게 저장해본 경험이 있는 유저, 수납부터 플레이팅까지 살림의 소소한 부분에도 진심인 유저 등 집요함으로 공간을 채운 이들을 찾아 관련 콘텐츠를 함께 만들고자 추진됐다.
모집 분야는 총 5개로 ▲집요한 대학생 ▲집요한 자취생 ▲집요한 주부 ▲집요한 신혼부부 ▲집요한 수집가며 분야별로 가장 적합한 인물을 선정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오는 29일까지 오늘의집 채용 사이트 내 이벤트 공고를 확인한 후 본인의 집요함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자료를 제출하면 된다.
자유 형식으로 SNS 계정 주소, 영상, 사연, 사진 등 집요함을 보여줄 수 있으면 된다. 이와 함께 오늘의집 앱 쇼핑 페이지에서 집요함이 깃든 아이템3가지를 스크랩한 후 캡쳐해서 업로드하면 지원 완료된다.
선발된 ‘집요한 사람’들은 4주간 500만원의 보상금을 받고 오늘의집 단기 협업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게 된다. 4~5주간 자신만의 집요함을 보여주는 자유로운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면 된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집요한세일을 맞아 고객에게 색다른 재미와 추억을 선사하고자 이색 채용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집요함도 뽐내고 500만원의 보상금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인 만큼 이색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오늘의집은 지난 16일부터 집요한세일을 진행, 오는 29일까지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전반에 걸쳐 인기 상품을 특가에 제안한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