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 6일간의 여정 담은 로드무비…8월 CGV 단독 개봉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입력 2025.06.18 09:50  수정 2025.06.18 09:50

밴드 데이식스(DAY6)의 첫 스크린 도전작, 뮤직 로드무비 '식스데이즈'(6DAYS)가 8월 국내 개봉을 시작으로 글로벌 개봉을 확정했다


이번 영화는 MBC와 DEJONG FILM이 공동 제작하고 CGV ICECON과 CJ 4DPLEX가 공동 투자 및 배급하는 작품으로, 단순한 공연 실황이나 여행기를 넘어 시나리오를 따라 전개되는 서사형 로드무비로 구성되었다.


영화는 월드투어를 성공리에 마친 데이식스가 미국 LA로 떠나 6일 간 오롯이 청춘의 시간을 보내는 여정을 따라간다. 멤버들은 낯선 풍경 속에서 뜻밖의 인연과 예기치 못한 사건들을 맞닥뜨리며, 데뷔 10주년을 맞은 시점의 서로를 솔직하게 마주한다.


영화는 이국적인 배경 위로 데이식스의 다채로운 플레이리스트와 버스킹 공연 장면, 멤버들이 전하는 진솔한 이야기까지 담았다.


특히 극장 음향에 최적화된 사운드를 통해 밴드 사운드를 한층 더 깊고 선명하게 전달할 예정이며, 이번 작품을 위해 새롭게 편곡된 어쿠스틱 버전의 곡들 또한 선보이게 되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이번 개봉은 2D 상영뿐만 아니라 SCREENX, 4DX, ULTRA 4DX 특별관 상영까지 확정됐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