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0여 개 패션·뷰티·홈 브랜드 최대 88% 할인
성수동서 이색 오프라인 팝업도 열려
4일부터 개최되는 ‘2025 여름 이구위크’ 티징 포스터. ⓒ29CM
감도 깊은 취향 셀렉트샵 29CM는 올해 상반기 최대 규모 할인 행사인 ‘2025 여름 이구위크(이하 이구위크)’를 오는 6월4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구위크’는 29CM가 매년 상·하반기 개최하는 패션·라이프스타일 대형 기획전이다. 올해는 ‘최애 브랜드와의 취향 탐험’을 테마로 2500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해 약 29만5천여 개 제품을 선보인다.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고객이 선호하는 브랜드를 취향에 따라 탐색할 수 있도록 운영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이구위크’는 열흘간 매일 새로운 브랜드와 제품을 발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참여형 기획전으로 구성된다. 매일 정오에는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럭키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총 8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럭키 박스’ 이벤트도 마련했다. 정상가 기준 최대 40만원 상당의 제품을 최대 88%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운영된다.
이구위크 대표 기획전인 ‘앙코르 입점회’도 실시한다. 올해 1분기 동안 29CM에서 가장 사랑받은 800여개 패션·홈·뷰티 브랜드의 25SS 인기 제품을 최대 29% 할인된 가격으로 공개한다.
이번 이구위크는 오프라인에서도 진행된다. 6월5일부터 9일까지 서울 성수동 ‘무신사 스퀘어4’에서 방 탈출 컨셉의 ‘이구위크 취향 탐험대’ 체험형 팝업을 운영한다.
패션, 뷰티, 홈, 푸드 4개 카테고리별 챌린지 미션에 성공하면 뱃지 굿즈 4종과 이구위크 랜덤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팝업 방문객을 대상으로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 무신사 스탠다드 성수, 무신사 엠프티 성수 등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29CM가 운영하는 큐레이션 공간인 이구갤러리 서울·판교·대구점에서도 여름 이구위크 특별 기획전을 연다. 드래곤디퓨전, 론론, 토마스모어 등 매년 여름 시즌에 29CM에서 인기 있는 세 브랜드와 더미튼, 르에떼, 어랜 등 최근 주목받는 신진 브랜드의 베스트 제품을 할인 혜택과 함께 제안한다.
29CM 관계자는 “이번 여름 이구위크는 고객이 좋아하는 브랜드를 더욱 깊이 발견할 수 있도록 취향 탐험이라는 이색적인 컨셉으로 기획했다”며 “평소 할인 기회가 드문 인기 브랜드의 앙코르 입점회부터 풍성한 구성의 럭키 박스 이벤트까지 특별하게 기획한 만큼 이구위크 동안 29CM에서 취향에 맞는 패션, 홈 브랜드를 발견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