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하이파이유니콘 (Hi-Fi Un!corn)이 ‘사계의 봄’ OST 다섯 번째 주자로 나선다.
하이파이유니콘이 가창한 SBS 드라마 ‘사계의 봄’ OST Part.5 ‘내 머리에 열이 나’가 오늘(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내 머리에 열이 나’는 사랑의 시작을 알리듯 시작되는 드럼 사운드가 마치 심장 박동 소리를 연상시키는 록 기반의 밴드 사운드 곡으로, 처음 널 본 순간 온 세상이 타오를 듯이 열이 난다는 뜨겁고 솔직한 고백을 엄태민과 후쿠시마 슈토의 보컬로 수줍게 표현했다.
이 곡은 지난 4회 방송 중 ‘투사계’의 병원 앞 첫 공연 곡으로 삽입되며 발매 전부터 시청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하이파이유니콘은 2023년 방송된 글로벌 서바이벌 프로그램 ‘더 아이돌 밴드: 보이즈 배틀’에서 우승하며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데뷔한 실력파 밴드다.
최근 국내 첫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5’ 등 유명 페스티벌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는 등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한편 ‘사계의 봄’은 케이팝 최고 밴드 그룹의 스타 사계(하유준 분)가 팀에서 퇴출당하고, 우여곡절 시작된 대학 생활 중 운명처럼 김봄(박지후 분)을 만나 멋지게 재기하는 청춘 음악 로맨스다. 매주 수요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되며, 오늘(28일) 5회가 방송된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