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황금올리브 치킨 20주년…반 마리 증정 프로모션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입력 2025.05.15 16:00  수정 2025.05.15 16:00

ⓒ제너시스BBQ 그룹

BBQ가 황금올리브 치킨 출시 20주년을 맞아 이를 기념하는 프로모션으로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은 오는 16일 BBQ앱 및 웹사이트에서 치킨 메뉴 주문 시 황금올리브 치킨 반 마리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황금올리브 치킨 출시일인 이달 16일 단 하루만 진행된다. 당일 BBQ앱 및 웹사이트에 접속하면 황금올리브 치킨 반 마리 증정 쿠폰이 자동 발행된다. 치킨 1마리 이상 주문 시 적용 가능하며, 기타 할인 쿠폰 및 기프티콘과 중복 사용은 불가하다.


이 밖에도 BBQ는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셀프 스튜디오 '포토이즘'과 협업해 황금올리브 치킨 출시 20주년을 기념하는 생일 축하 프레임 발행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에서 ‘20살 황금올리브 치킨’을 키워드로 제작된 광고도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에서 선보인다.


지난 2005년 5월 16일 BBQ는 수많은 연구 개발을 거쳐 시그니처 메뉴 '황금올리브 치킨'을 탄생시켰다. 황금올리브 치킨 만의 풍미와 바삭한 식감, 풍부한 육즙으로 후라이드 치킨의 최고 자리를 지키며, 출시 이후 20년만에 누적 판매량 5억 마리를 돌파했다.


BBQ 관계자는 “황금올리브 치킨이 후라이드 치킨의 대표주자이자 국민 치킨이 되기까지 고객분들의 관심과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그 동안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소비자들의 반응이 가장 뜨거웠던 반 마리 증정 프로모션을 다시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