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의 신곡 '아이 필 굿'(I Feel Good) 뮤직비디오가 인기를 얻고 있다.
ⓒKOZ 엔터테인먼트
소속사 코즈 엔터테인먼트(KOZ 엔터테인먼트)는 보이넥스트도어 미니 4집 '노 장르'(No Genre) 타이틀곡 '아이 필 굿' 뮤직비디오가 전날 오후 8시께 유튜브서 조회수 1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소속사는 "'아이 필 굿' 뮤직비디오는 보이넥스트도어의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역동적으로 담아냈다.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어디서든 춤추고 노래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보는 이들에게 짜릿한 해방감을 안긴다. '날것' 느낌의 도입부부터 끝까지 쉴새 없이 몰아치는 이들의 펑키한 퍼포먼스가 흥겹다"고 전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방송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