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자전거 타면 비트코인이?"…빗썸, 지쿠와 이색 이벤트 진행

황지현 기자 (yellowpaper@dailian.co.kr)

입력 2025.05.13 08:52  수정 2025.05.13 08:53

지쿠 전기자전거·전동킥보드 타면 빗썸에서 최대 5만원 혜택

추첨으로 10만원 상당 비트코인 제공

빗썸이 퍼스널 모빌리티 공유 서비스 지쿠(GCOO)와 6월 30일까지 이벤트를 선보인다. ⓒ빗썸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은 퍼스널 모빌리티 공유 서비스 '지쿠(GCOO)' 6월 3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탑승 포인트 적립 이벤트와 지쿠·빗썸 자전거 찾기 이벤트의 두 가지로 구성돼 있다.


탑승 이벤트는 지쿠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포인트 적립 시작' 버튼을 누른 뒤 전기자전거나 전동킥보드를 이용하면 누적 포인트 5000점 달성 시 빗썸에서 거래 가능한 5000원 상당 원화(KRW) 쿠폰이 즉시 지급된다. 특히 빗썸 생애 최초 가입자에게는 추가로 4만5000원의 쿠폰이 주어져 최대 5만원 상당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지급된 쿠폰은 7월 말까지 사용 가능하다.


또 다른 이벤트는 강남구 일대에 배치된 지쿠·빗썸 특별 자전거를 찾아 탑승하는 보물찾기 형식이다. 빗썸 로고가 들어간 주황색 전기자전거를 탑승한 이용자 중 10명을 추첨해 10만원 상당의 비트코인(BTC)을 지급한다. 해당 자전거는 지쿠 앱 지도에서 주황색 마커로 쉽게 확인 가능하며 탑승 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5일 이내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출근길, 여가 등 일상의 이동 과정에서도 빗썸의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퍼스널 모빌리티와 가상자산의 새로운 연결을 통해 더 많은 이용자들이 빗썸의 다양한 혜택과 편리한 서비스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황지현 기자 (yellowpaper@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