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의 게임 플랫폼 스토브가 경기권 게임쇼 '플레이엑스포 2025'에 참가한다.ⓒ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는 게임 플랫폼 스토브가 경기권 게임쇼 '플레이엑스포 2025'에 참가한다고 9일 밝혔다.
스토브는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플레이엑스포에 역대 최대 규모의 부스를 설치한다. 부스 타이틀은 '스토브 플레이 월드'로, 출품작 테마를 기반으로 꾸며진 어트랙션 형태의 테마파크형 공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번 부스에는 '클레르 옵스퀴르: 33원정대'를 비롯해 ▲폭풍의 메이드 ▲식스타 게이트: 스타게이저 ▲베다: 더 어웨이크닝 오브 소울 ▲아키타입 블루 ▲이프선셋 ▲골목길 등 스토브가 퍼블리싱하는 게임 7종을 출품한다.
관람객은 어트랙션 참여와 게임 시연을 통해 행사 전용 재화 '원더 코인'을 모을 수 있다. 이를 활용해 한정 굿즈나 경품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온라인 관람객을 위한 전시관도 준비했다. 스토브는 플레이엑스포 사무국과 함께 공식 온라인 전시관을 운영하며, 오는 16일 사전 공개를 시작으로 이달 말까지 온라인 체험을 지원한다.
플레이엑스포 개막 전 사전 이벤트도 연다. 탐험 서약 이벤트에 참여해 사전 방문을 약속하면 현장에서 미션 1개를 즉시 완료 처리하고, 스페셜 엽서를 증정한다. '원정대 모집' 이벤트에서 가장 기대되는 어트랙션에 투표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플레이엑스포 입장권, 어트랙션 패스트패스 등을 지급한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이번 플레이엑스포 2025의 스토브 부스는 단순한 부스를 넘어 게임성과 창의성을 체험하는 복합 콘텐츠 공간으로 구성할 예정"이라며 "온·오프라인 연계를 강화하는 다양한 접점을 통해 보다 많은 이용자와의 만남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