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모다, 다이소 온·오프라인 매장 입점…"소비자 접점 강화"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5.04.29 14:32  수정 2025.04.29 14:32

다이소 온ㆍ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하는 모다모다 제품들.ⓒ모다모다

모다모다는 다이소 온라인몰을 시작으로 5월1일부터 전국 약 1600개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에 공식 입점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과 새로운 구성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모다모다의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며 건강한 새치 커버 습관을 제안한다.


모다모다는 그동안의 성과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제품력을 인정받아 다이소 입점에 성공했다. 더불어 산소 차단용기에 이어 새롭게 개발한 특수 파우치 패키지를 적용해 다이소의 까다로운 입점 기준을 통과했다.


이에 모다모다는 ‘모두의 건강한 두피를 위한 다른 생각’이라는 슬로건 아래 10년 연구 결실이 집약된 다이소 전용 제품을 선보인다.


입점 제품은 ▲제로그레이 블랙 샴푸 기획 세트(6g, 7개입) ▲새치 올커버 스틱(2color) ▲실크 물염색(2color, 2개입) ▲새치 타투 자이언트 브러쉬로 총 4종 구성이다.


대표 제품인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 기획 세트는 새롭게 적용된 부스팅 샴푸를 통해 보다 빠른 새치케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여기에 탈모 기능성 인증은 물론 염모 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포뮬러로 데일리 케어에도 적합하다.


실크 물염색은 진도산 미역과 다시마 성분 함유로 두피 자극을 최소화해 민감성 두피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언제 어디서나 새치 커버가 가능하도록 휴대성을 높인 새치 올커버 스틱과 새치 타투 자이언트 브러쉬도 주목받고 있다. 새치 올커버 스틱은 가루 날림 없는 젤리 포뮬러로 헤어라인, 빈모, 새치를 자연스럽게 커버할 수 있다.


특히 다이소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새치 타투 자이언트 브러쉬는 대형 브러쉬가 적용되어 쉽고 빠른 새치 커버 효과를 자랑하며, 최대 2주간 지속되는 강력한 유지력을 갖췄다.


모다모다는 다이소 입점을 계기로 지속적인 유통망 확장에 나섬과 동시에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제품 라인업으로 새치케어 시장 내 리딩 포지션을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모다모다 관계자는 “다이소가 뷰티 업계를 대표하는 유통 채널로 자리 잡음에 따라 전국 다이소 매장을 통한 높은 접근성과 합리적인 가격대를 기반으로 누구나 쉽게 새치케어를 시작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고자 했다”라며 “다이소 한정 패키지 및 미니 사이즈 구성을 통해 새로운 고객층 유입과 함께 브랜드 경험 확장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