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일릿(ILLIT)이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억대 스트리밍 곡을 추가했다.
29일 스포티파이에 따르면 아일릿(윤아, 민주, 모카, 원희, 이로하)의 미니 1집 '슈퍼 리얼 미'(SUPER REAL ME)의 수록곡 '럭키 걸 신드롬'(Lucky Girl Syndrome)이 27일 기준 누적 1억 5193회 재생됐다. 데뷔 타이틀곡 '마그네틱'(Magnetic)에 이은 아일릿 통산 두 번째 억대 스트리밍 곡이다.
영국 음악 전문 매거진 NME는 지난해 이 곡을 '2024년 최고의 케이-팝(K-팝) 노래 15곡' 중 하나로 선정하며 "매력 넘치는 '럭키 걸 신드롬'은 마치 모든 일이 계획대로 풀리는 환상적인 꿈속을 산책하는 듯한 상쾌한 기분을 선사한다. 정교하게 다듬어진 프로덕션과 멤버들의 발랄하고 경쾌한 전달력은 기분 좋은 마법을 부린다"고 호평했다.
아일릿은 6월 7~8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첫 팬 콘서트 '2025 아일릿 글리터 데이 인 서울'(2025 ILLIT GLITTER DAY IN SEOUL)을 연다. 이후 8월 10일과 11일, 9월 3일과 4일 가나가와현 요코하마시 피아 아레나 MM과 오사카 오사카성 홀에서 공연을 진행한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