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꽃보다 남자> SS501 김현중 이어 김준도 OST 참여


입력 2009.01.08 14:15 수정        
티맥스 파라다이스 OST 참여로 화제를 불러 일으킨 드라마 <꽃보다 남자>. 티맥스 파라다이스 OST 참여로 화제를 불러 일으킨 드라마 <꽃보다 남자>.

화제의 드라마 KBS <꽃보다 남자> OST가 일제히 공개됐다.

이미 <꽃보다 남자>는 F4 멤버 김현중의 소속그룹 SS501이 부른 ‘내 머리가 나빠서’가 공개돼 팬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특히 이번 <꽃보다 남자>의 타이틀곡 ‘파라다이스’는 F4 멤버 가운데 한명인 김준(송우빈 역)이 속한 그룹 티맥스(T-MAX)가 불러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OST는 그동안 드라마 <마이걸>, <칼잡이 오수정>, <마녀유희>, <왕과 나> 등에서 음악성을 인정받은 오준성 음악 감독이 맡아 완성도를 자랑하고 있다. 오준성 음악 감독은 “멤버들 각자의 개성이 넘치는 그룹으로 강렬하면서도 부드러운 보이스의 조화를 통해 메인 테마곡이 갖고 있는 강력한 에너지를 한껏 발산했다”고 평가하며 이번 OST의 성공을 자신했다.

한편, 이들 외에 꽃미남 그룹 샤이니는 ‘Stand By Me’를, 4인조 중창밴드 썸데이는 ‘알고 있나요?’에 참여했고, 나무자전거는 ‘One More Time’으로 경쾌한 느낌을 선사한다.

이밖에 드라마 <여름향기>와 <구미호 외전>의 OST에 참여했던 서진영은 ‘조금은’이란 애절한 발라드로 시청자들에게 어필하며, 신예 애슐리(Ashily)는 ‘Lucky’란 곡으로 이번 OST 작업에 참여했다.

드라마 <꽃보다 남자>는 평범한 여고생 금잔디(구혜선 분)가 귀족계 학교인 신화고등학교로 전학 가 꽃미남 그룹 F4와 벌이는 좌충우돌 스토리를 그렸다.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