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테크 스타트업 라이브엑스의 살롱 브랜드 살롱에이(대표 송정웅)가 살롱에이의 하이퍼포머들과 함께하는 2024 S/S 스타일룩북 촬영을 성공적으로 진행하였다고 29일 밝혔다.
라이브엑스 담당자는 "이번 S/S 스타일룩북은 에코프랜들리, 컨템포러리 살롱의 컨셉을 내세워 자연스럽고 자연친화적인 작업들을 선보였다. 메인 고객층인 3040을 타겟으로 보다 포멀하고 정돈된 스타일룩북을 기획하고 촬영하였다"라고 말했다.
스타일룩북 촬영은 라피네스(살롱에이의 하이퍼포머)에서 선발된 인원들만 참여하여 보다 더 높은 퀄리티와 디자이너들의 다양한 영역에서의 활동을 지원하였다.
살롱에이 강남구청역점 유호 디자이너, 살롱에이 교대역점 예은 디자이너, 살롱에이 광교 혜빈 수석 디자이너, 살롱에이 강릉 예지 디자이너가 2024 S/S 살롱에이 스타일 룩북 메인 디자이너로 참여하였다.
라이브엑스 송정웅 대표는 "미용인들이 가지고 있는 꿈과 열정을 본사에서 현실화해줄 수 있는 방향을 적극적으로 기획하고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살롱에이는 작년 리브랜딩 작업을 거쳐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IT 기술과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업계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구축하고 있다.
살롱에이를 운영하고 있는 라이브엑스는 미용교육 플랫폼 비오비아카데미, 실시간 온라인 미용교육 플랫폼 헤어캠프 코리아를 운영하고 있으며, 살롱에이 구성원들에게 교육에 대한 혜택도 끊임없이 제공하고 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