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F GLOBAL
METAF GLOBAL은 베트남 현지에서 Arena Stadium 사업 진출로 영역을 확장 중이라고 밝혔다.
METAF GLOBAL은 2022년 7월 베트남에서 METAF GLOBAL 법인 설립 후 METAFASTEST 게임을 개발 및 운영 중이며, 2023년 1월 베트남 정부로부터 게임업계 최초로 P2E게임 라이센스를 취득해 운영 중에 있다.
P2E(PLAY-2-EARN)란 사람들이 즐겨하는 게임에 블록체인을 적용해 사용자가 달성한 목적 및 아이템에 가치를 부여하고 이를 거래해 수익을 창출하는 것을 말한다.
이러한 블록체인 기술이 적용되면 사용자가 게임 등에서 얻은 재화 및 목적 달성에 대한 소유권을 주장할 수 있고, 이를 외부에서 거래할 수 있다.
METAF GLOBAL에서 운영하는 METAFASTEST 게임 내에서는 플레이어가 NFT를 직접 획득하고, 구매하여 경기에 직접 참여함으로써 보상을 얻을 수 있다.
METAFASTEST 게임은 Play to Earn(P2E) 모델을 기반으로 하며, 사용자가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METAF 토큰을 보상으로 받게 된다.
이 토큰은 Metaf Group에서 운영중인 METAFASTEST 거래소, METAFASTEST EXCHANGE를 통해 다른 암호화폐로 다양하게 교환할 수 있다고 한다.
이는 게임 플레이를 통한 수익 창출뿐만 아니라,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여 보다 안전하고 투명한 거래를 가능하게 할 것으로 보여진다.
METAFASTEST GLOBAL은 블록체인 기술과 NFT를 활용한 혁신적인 P2E 게임으로, 디지털 경제에서 새로운 수익 창출의 길을 제시하며, 암호화폐와 게임 업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METAF GLOBAL 강한철 부회장은 “METAF 토큰과 METAF GLOBAL은 경쟁력과 진정성을 바탕으로 시너지를 도모하고, 이를 통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블록체인 사업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며 "사용자들이 게임을 즐기고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는 성공적인 신사업을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