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오후 12시 티빙에서 독점 공개
‘환승연애’ 시리즈가 새 시즌으로 돌아온다.
1일 티빙은 오리지널 예능프로그램 ‘환승연애3’ 29일 첫 공개된다고 밝히며 포스터와 영상을 공개했다.
ⓒ티빙
먼저 포스터에는 눈꽃이 내리는 겨울 하늘 아래 ‘EX’와 ‘NEW’ 이정표가 담겼다. 그리고 이들 위에 수놓아진 미완성의 하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서로 다른 방향을 향하고 있는 ‘EX’ 하트와 ‘NEW’ 하트 사이, 이 둘을 연결하는 핑크 빛 실타래가 어떤 이정표를 완성시킬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올겨울 환-승하시겠습니까?”라는 카피는 헤어짐과 만남이 교차하는 정거장에서 출연자들이 어떤 선택을 할지 기대를 모은다.
컴백 영상은 봄날의 흩날리는 벚꽃 아래 시작된 두 사람의 사랑이 뜨거운 여름 바다처럼 감정의 파도를 일으키고, 쓸쓸한 가을 바람과 함께 홀로 남겨지는 순간을 맞이하기까지. 만남을 시작하고 이별을 마주하는 연애의 과정을 계절의 흐름으로 표현하고 있다.
여기에 연인을 떠나보내는 마음이 담긴 노랫말과 ‘영원할 거라 믿었던 우리의 계절. 이제는 바래진 계절 끝에서 다시 건네 보는 안녕이란 인사’라는 감성적인 카피도 포착됐다.
‘환승연애’ 시리즈는 ‘한 집에서 다시 만난 이별한 커플들’이라는 신선한 콘셉트에 현실 공감 100%의 연애 서사를 감각적인 영상미와 함께 녹여내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 시즌에 이어 올겨울 공개되는 ‘환승연애3’에서도 오리지널 패널 군단 사이먼 도미닉, 이용진, 김예원, 유라가 참여한다.
‘환승연애3’는 12월 29일 오후 12시 티빙에서 독점 공개된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