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패치 기업 ‘㈜티엔엘’,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일루미엘’ 론칭

김준평 기자 (kimjp234@dailian.co.kr)

입력 2023.08.16 15:46  수정 2023.08.16 15:50

ⓒ사진제공=일루메일


상처 치료제, 여드름 치료제로 미국 시장에 성공한 ㈜티앤엘이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일루미엘'을 공식 론칭했다.


㈜티앤엘은 창상을 보호하기 위해 사용하는 친수성 폼 제품 등의 전문 의료기기나 여드름 패치를 주력으로 미국 시장에 진출하며 성공적인 수출을 보여주고 있다. 그런 ㈜티엔엘이 이번에는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를 ‘일루미엘’을 론칭하며 이목을 끌고 있다.


일루미엘은 빛을 뜻하는 'ilumination'과 'T&L'의 사명을 합쳐 고객들의 피부에 아름다운 빛을 내고자 하는 의미를 담았으며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 피부 전문가’라는 슬로건으로 피부 친화적인 성분과 검증된 항균 능력을 이용해 우수한 기능성 화장품을 선보인다.


일루미엘은 트러블 케어에 효과적인 AC 솔루션 라인 폼 클렌저와 토너, 크림과 스프레이 타입 쿨링 썬블록을 선보였으며 앞으로 여드름 패치 및 토너 패드, 민감성 라인, 수분 라인 등의 클렌징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일루미엘 사업본부 총괄 유권종 전무는 “㈜티앤엘에서 가지고 있는 여드름 패치 등의 기술력을 적극 활용하여 고객의 니즈에 맞는 일루미엘의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김준평 기자 (kimjp23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