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해외직구 판매자 지원…상품 페이지 번역 서비스 할인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3.07.25 10:05  수정 2023.07.25 10:05

ⓒ쿠팡

쿠팡은 인공지능(AI) 이미지 번역서비스 오후스튜디오와 제휴해 마켓플레이스’판매자를 대상으로 상품페이지 번역서비스를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쿠팡 마켓플레이스는 외국어로 된 상세페이지 이미지를 번역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영세 판매자들을 위해 해당 제휴를 진행했다. 해외 상품을 소싱해 쿠팡에 등록하고자 하는 판매자들은 이번 제휴를 통해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상품 페이지 번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오후스튜디오는 쇼핑 및 커머스에 특화된 국내 1위 상품 번역 서비스다. 훌륭한 텍스트 인식 기술도 갖줬다. 번역 과정에서 변경된 서식을 이미지에 맞게 자동으로 편집해주는 등 기존 변역기와 차별화된 서비스로 출시 이후 약 2200만 장의 이미지를 번역하며 해외직구 판매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제휴로 마켓플레이스 입점 판매자는 내년 7월 말까지 1년 간 오후스튜디오 번역 서비스를 할인된 금액에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오후스튜디오 결제페이지에서 전용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요금제 종류와 무관, 20%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판매자는 필요한 번역 수량에 따라 월간, 연간 요금제를 자유롭게 선택해 적용하면 된다.


쿠팡 마켓플레이스 관계자는 "해외 직구 시장이 커지면서 해외에서 상품을 수입해 판매에 도전하는 판매자들이 늘고 있지만 외국어로 된 상세페이지 이미지 번역에 많은 시간과 비용을 들여야 했다"며 "이번 제휴가 직구 시장에 진출하는 판매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쿠팡은 입점한 판매자들의 성장에 실효성 있는 도움을 주기 위해 판매자들이 필요로 하는 제휴 혜택을 계속해서 확대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