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귀'·'마당집' 윤가이 ,'SNL' 시즌4 새 크루 합류

장수정 기자 (jsj8580@dailian.co.kr)

입력 2023.07.07 09:19  수정 2023.07.07 09:19

15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에서 첫 공개

배우 윤가이가 'SNL 코리아' 시즌4에서 끼를 발산할 예정이다.


7일 쿠팡플레이는 오리지널 예능 'SNL 코리아' 시즌4 새 크루로 윤가이를 발탁했다고 밝히며 오디션 영상을 공개했다.


앞선 시즌들에선 '주기자' 주현영, '맑눈광' 김아영 등이 활약, 이번 시즌에는 어떤 새 얼굴이 합류해 활약할지 기대를 모았었다.


오디션 영상에서는 기존 크루들을 능가하는 춤, 노래, 개인기를 선보이는 참가자들의 모습이 담겼다. 현장에 참석한 제작진과 'SNL' 크루들까지 사로잡은 참가자들의 치열한 경쟁 끝에 신인 배우 윤가이가 새로운 크루로 최종 발탁됐다.


쿠팡플레이에 따르면 윤가이는 개그맨, 크리에이터, 댄서, 배우 등 오디션에 참가한 수많은 경쟁자들을 제치고 'SNL 코리아'의 높은 벽을 넘은 유일한 참가자다. 'SNL 코리아' 제작진의 만장일치로 선택됐다.


2000년 생인 윤가이는 서울예술대학 연기과 출신으로 영화 '다음 소희', 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닥터 차정숙' 등에 출연했고 현재 방영 중인 '마당이 있는 집'과 '악귀'에도 출연 중이다.


윤가이는 "늘 동경해 왔던 무대인 'SNL 코리아'의 최종 크루로 선발되어 존경하는 선배님들과 함께 올여름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수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너무 감사하고 설렌다. 제작진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SNL 코리아' 시즌 4는 오는 7월 15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에서 첫 공개된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장수정 기자 (jsj85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