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베베숲, 언박싱의 즐거움…JOY-B 프로젝트 일환 ‘마음박스’ 주목


입력 2023.07.05 12:45 수정 2023.07.05 12:45        김준평 기자 (kimjp234@dailian.co.kr)

ⓒ사진제공=베베숲 ⓒ사진제공=베베숲


베베숲 마음박스는 아기와 함께할 모든 순간이 행복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임신출산축하박스로 다양한 국민 육아템들로 구성된 제품들과 혜택으로 성황리에 운영 중이며 많은 예비맘과 출산맘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국민 물티슈 베베숲 제품을 다양하게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신생아 물티슈로 알려진 ‘시그니처 레드’부터 친환경 에코 물티슈, 비데 물티슈 등이 본품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베베쿡, 피카비 등까지 출산에 필요한 인기 있는 육아템들도 함께 체험해 볼 수 있다.


출산 전 3개월 예비맘이나 출산 후 6개월 이내 출산맘 대상으로 신청이 가능하며. 매월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전달되고 있으며, 인기 육아 필수품 11종이 들어있어 다양한 제품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다.


한편, 마음박스는 육아의 힘든 순간보다 행복하고 즐거운 순간이 더 커질 수 있도록 엄마, 아빠의 즐거운 내일을 응원하는 베베숲의 신규 프로젝트인”JOY-B Project”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육아의 즐거운 순간과 행복한 일상을 공유하며, 베베숲과 함께라면 즐거운 순간은 언제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베베숲 관계자는 “출산을 준비하거나 육아를 하고 있는 모든 엄마들의 즐거운 순간과 아기들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앞으로도 육아에 필요한 제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것”이라며 “베베숲의 JOY-B 프로젝트를 통해 육아의 즐거운 순간과 행복한 일상이 가득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준평 기자 (kimjp23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