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코브라골프, 깊고 날카로운 SB 웨지 출시


입력 2023.06.08 14:43 수정 2023.06.08 14:43        김윤일 기자 (eunice@dailian.co.kr)

ⓒ 코브라골프 ⓒ 코브라골프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전개하는 골프 클럽 브랜드 ‘코브라 골프(COBRA GOLF)’가 2023년 신제품 SB(SNAKEBITE) 웨지를 9일 출시한다. 업그레이드된 스네이크바이트(SNAKEBITE)의 그루브 디자인을 통해 스핀양을 최대화하여, 그린 주변에서 원하는 어프로치 샷을 제공한다는 면이 가장 큰 특징이다.


핵심인 스네이크바이트 그루브 기술은 재설계된 CNC 밀링 공정을 활용하여 그루브 생성의 오차범위를 최소화하였고, 대신에 그루브 볼륨을 최대화하여 코브라골프가 지금까지 만든 것 중 가장 공격적인 그루브를 제작하였다. 코브라골프의 새로운 그루브 기술은 그루브 깊이를 11% 더 깊어지고, 모서리가 40% 더 날카롭다. 코브라골프 역사상 가장 날카로운 그루브가 스핀양을 최대화한다.


로프트 구성은 48도부터 60도까지 2도 간격으로 7개 모델이 있는데, 로프트별로 SB 그루브를 다르게 적용한 것도 눈에 띈다. 48도부터 54도까지는 4개 로프트 제품은 일반적인 그루브 길이와 깊이를 적용하여 일관성 높은 스핀과 탄도를 구현하였다. 그리고 56, 58, 60도 웨지는 풀페이스 그루브를 적용하였으며, 더 넓은 길이와 얇은 그루브 깊이를 적용하여 스핀양을 최대화시켰으며 토에 골프볼이 맞는 오픈 페이스 샷에도 스핀양이 줄지 않도록 설계하였다.


새로운 스네이크바이트 웨지는 새틴 크롬과 QPQ 블랙 두 가지 마감을 제공한다. 일반적인 새틴 크롬 마감 제품 뿐 아니라, QPQ블랙 마감처리 제품은 특히나 스크레치에 강한 마감으로 알려져 있다. 컬러감과 스크레치에 민감한 고객에게 다양한 선택지가 될 것이다.

김윤일 기자 (eunic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