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더벤티, 벤티럭 사연 접수 프로젝트 정기 진행


입력 2023.06.05 14:24 수정 2023.06.05 14:24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홈페이지 내 사연 접수 창구 통해 수시 사연 접수

ⓒ더벤티 ⓒ더벤티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단발성 사연 접수 프로젝트인 '벤티럭'을 정기적 프로젝트로 전환해 꾸준히 진행하기로 했다.


더벤티는 지난해 6월 ‘커피트럭 아이디어 공모전’을 시작으로 이벤트성 프로모션을 통해 벤티럭을 운영해왔으며, 올해 2월에는 아동 복지 센터에 벤티럭을 출동,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를 제공하는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더벤티는 올해 기존보다 더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 및 모임, 단체 응원 활동, 이벤트를 진행하기 위해 정기 프로젝트로 전환하게 됐다고 밝혔다.


더벤티는 이를 위해 자사 홈페이지 내 ‘벤티럭 사연 접수’ 창구를 신설, 사연 응모자 중 선정을 통해 벤티럭을 출동시킬 계획이다.


더벤티의 커피 트럭 ‘벤티럭’은 행운 같은 시간을 전달한다는 의미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하거나 응원이 필요한 곳에 달려가 언제나 더벤티가 함께 하겠다는 브랜드의 의지가 담겨있는 CSR 활동 중 하나다.


사연 신청은 나눔과 봉사, 도움이 필요한 곳 또는 필요로 하는 곳을 알고 있거나 모임, 단체 등 특별한 사연이 담긴 이벤트로 색다른 추억을 만들고 싶은 사람들은 누구나 수시로 신청 가능하다.


더벤티 관계자는 “따뜻한 커피 한 잔, 달달한 디저트 하나가 갖는 사랑의 의미가 매우 크다고 생각한다"며 "벤티럭을 통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추억과 감동을 더 많이, 더 가깝게 전달하고 싶다”고 말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