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랭킹닭컴, 6월 근육대명절 ‘근육절’ 진행…최대 60% 할인


입력 2023.06.01 11:00 수정 2023.06.01 11:00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푸드나무무 ⓒ푸드나무무

푸드나무의 간편건강식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이 6월을 맞이해 1일부터 14일까지 ‘근육절’을 진행한다. 6월을 1년에 단 한 번 잠자고 있는 근육을 깨우는 근육대명절로 정하고 랭킹닭컴을 찾는 달로 자리매김하겠다는 계획이다.


랭킹닭컴은 이날부터 14일까지 ▲닭가슴살 ▲샐러드/소스 ▲소고기/돼지고기/생닭가슴살 ▲보충제/보조제 ▲헬스용품 ▲도시락/볶음밥 ▲간편식 ▲음료/간식 등 총 8개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근육절 기간 중에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 매일 최대 1만원의 쿠폰을 제공한다. 근육절 상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랭킹닭컴 3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또한, 근육절을 기념하여 1일 오후 3시부터 랭킹닭컴 앰버서더인 총총TV가 출연하는 랭킹LIVE를 진행하고, 8일 오전 11시에는 역대급 혜택과 함께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다.


근육절 결제 이벤트 기간동안 네이버페이 결제시 최대 3천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하나카드로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2천원 즉시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랭킹닭컴 관계자는 “랭킹닭컴은 근육의 달인 6월을 맞아 연중 최대규모의 근육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 근육절이 랭킹닭컴을 대표하는 행사로 자리잡고 매년 6월마다 근육절을 통해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랭킹닭컴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