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DB손보 새 얼굴로 배우 진영 선정


입력 2023.05.31 09:17 수정 2023.05.31 09:17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DB손해보험의 브랜드 전속모델인 배우 임윤아(왼쪽)와 진영. ⓒ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의 브랜드 전속모델인 배우 임윤아(왼쪽)와 진영. ⓒ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이 배우 진영을 배우 임윤아와 함께 브랜드 전속모델로 선정했다고 31일 밝혔다.


진영은 보이그룹 B1A4 출신으로 뛰어난 작곡 실력을 통해 ▲오마이걸의 한 발짝 두 발짝 ▲Mnet 프로듀스101의 경연곡 같은 곳에서, 벚꽃이 지면 ▲벤의 안갯길 등 특유의 감성을 담은 히트곡들을 다수 탄생시키며 천재 프로듀서로 인정받은 바 있다. 이후 주연 배우로서 입지를 다지며 내안의 그놈과 구르미 그린 달빛, 경찰수업 등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꾸준한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DB손보는 음악과 연기 등 다방면에 도전하고 활약하는 진영의 스펙트럼 넓은 행보와 젊고 활기찬 모델의 이미지가 고객의 행복을 지켜가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대한민국 대표 보험회사인 DB손보의 핵심가치와 부합하기에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배우 진영은 올해로 6년째 DB손보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임윤아와 함께 하반기부터 DB손보를 알리는 다양한 캠페인 활동들을 펼쳐갈 예정이다.


DB손보 관계자는 "언제나 밝고 보는 사람을 미소 짓게 만드는 긍정적인 에너지의 윤아와 끊임없이 새로운 영역에 도전하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는 진영이 모델로 함께 하면서 약속의 가치를 알리는 DB손보의 기업 이미지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DB손보는 유튜브 공식채널인 프로미TV를 통해 배우 임윤아와 진영의 프로필 촬영 메이킹 영상 속 진영의 첫 인사를 31일 공개한다. 이와 함께 신규 모델과의 첫 만남을 축하하는 New 모델 약속 111 등 다양한 SNS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