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경남은행, 모바일뱅킹에 '브랜드상품권 서비스' 출시


입력 2023.05.31 00:12 수정 2023.05.31 00:12        고정삼 기자 (jsk@dailian.co.kr)

BNK경남은행이 출시한 브랜드상품권 서비스 관련 이미지.ⓒBNK경남은행 BNK경남은행이 출시한 브랜드상품권 서비스 관련 이미지.ⓒBNK경남은행

BNK경남은행은 비즈플레이와 제휴해 은행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앱)에 '브랜드상품권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31일 경남은행에 따르면 브랜드상품권 서비스는 국내 프랜차이즈 기업에서 사용 가능한 잔액상품권을 할인된 금액으로 고객에게 제공해주는 서비스다.


현재 해피머니, 이마트, 홈플러스, CGV 등 생활 속에서 사용 가능한 다양한 상품권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잔액상품권은 사용 후 남은 잔액이 소진될 때까지 남아있기 때문에 다시 사용할 수 있다.


경남은행은 브랜드상품권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부터 '해피머니 상품권'을 추가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으로 최대 12%까지 할인한다.


이용 방법은 경남은행 앱에 접속해 메인 화면 하단 '생활혜택' 메뉴에서 '브랜드상품권'을 선택하면 된다.


이경기 경남은행 디지털전략부 리더는 "브랜드 상품권 서비스는 우리 생활 속에서 자주 사용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의 상품권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경남은행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업체와의 제휴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고정삼 기자 (js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