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들, 아이들에 초점 맞춘 키즈 패키지 일제히 선봬
시몬스, 국내 특급호텔 침대시장서 90% 달하는 압도적 점유율
어린이날을 앞두고 역대급 호캉스 붐이 일고 있다.
특히 어린 자녀에게 아낌없이 투자하는 ‘VIB(Very Important Baby)’ 트렌드가 뚜렷해지며 키캉스(키즈+호캉스) 열기는 점점 뜨거워지고 있다.
호텔 내 아이를 위한 이색 체험·놀이 프로그램 예약 문의가 쏟아지고 있고 하룻밤 100만원이 넘는 키즈 스위트 객실은 '없어서 못 묵는' 진풍경이 연출되고 있다.
각 호텔들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컨셉의 키즈룸은 물론 실내 액티비티, 교육 콘텐츠까지 키즈에 초점을 둔 테마시설이나 프로그램을 서둘러 선보이고 있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캐릭터를 사용한 ‘라바 & 윙클 프렌즈 엣 JW 패키지’를 선보인다.
어린이들에게 인기만점인 투바앤의 인기 캐릭터 라바와 카페윙클 각각의 캐릭터로 꾸민 테마룸을 마련해 애니메이션 속 주인공 캐릭터들과 함께 투숙하는 듯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객실 입구부터 객실 전체를 캐릭터로 채운 테마 룸에는 다양한 캐릭터 쿠션 3종과 인디언 텐트 등이 세팅된다.
롯데호텔 서울 역시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룸을 오픈했다.
객실 입구부터 브레드 이발소의 빨간색 문을 그대로 재현한 객실은 침구류는 물론 창문과 액자, 인형, 배스로브 등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들로 가득 채웠다.
또한 객실이 위치한 22층 키즈 라운지에는 컬러링 도안과 크레용을 비치하고, 브레드 이발소 시즌 3이 연속 상영된다. 또한 캐릭터 룸 이용 고객을 위해 특별 제작한 코인으로 스티커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박스가 설치돼 있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도 키즈 패키지 '타이니 익스플로러 앳 포시즌스'를 통해 조식 뷔페 이용권, 호텔 인근 인사동의 체험존 가족 입장권, 주말 키즈 라운지이용, 포시즌스 시그니처불독 인형 선물, 객실 내키즈 텐트 무료 세팅 등을 준비했다.
서울신라호텔은 키즈 라운지에서 베이킹 클래스를 비용없이 즐길 수 있는 '키즈 베이킹 프로그램'을 신설해 아이들이 셰프 복장과 모자를 착용하고 직접 파티시에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그랜드 조선 제주는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편안한 휴식의 여유로움을 선사할 키즈 전용 패밀리 패키지 ‘조이 인 어스 (Joy In Us)’를 내놨다.
이 패키지는 동심을 사로잡는 캐릭터와 상상력을 자극하는 하늘, 바다, 숲 테마로 꾸며진 키즈 테마룸에 체험 프로그램과 식음까지 다채로운 혜택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한다.
이밖에 롯데호텔 월드는 호캉스와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2023 롯데월드 시그니처’ 패키지를 내놓았으며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5월 5일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의 메인풀과 유아풀에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수상 에어 바운스를 설치한다.
각양각색의 매력을 뽐내는 특급호텔들이지만 호캉스의 기본, ‘숙면’을 책임지는 침대만큼은 하나로 통일하고 있는 점이 눈에 띈다. 까다로운 특급호텔의 눈높이를 만족시킨 곳은 바로 시몬스다.
시몬스 침대는 국내 5·6성급 특급호텔 침대시장에서 90%에 달하는 압도적인 점유율을 자랑한다.
지난 3년간 새롭게 문을 열거나 리뉴얼 오픈한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스파, 그랜드 조선 부산, 시그니엘 부산,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조선 팰리스 강남, 롯데호텔 월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등 주요 5·6성급 특급호텔이 시몬스를 선택했다.
이밖에도 서울신라호텔, 포시즌스 호텔 서울, 그랜드 워커힐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등 국내의 내로라하는 주요 특급호텔들 역시 시몬스 침대를 비치 중이다.
시몬스는 포스코산 경강선, 이탈리아 이탈펠트로사의 특수 포켓부직포 등 최고급 원부자재만을 사용한다.
여기에 탄력과 지지력, 형태가 다른 시몬스 고유의 포켓스프링을 사용자의 신체 곡선, 무게 중심 등을 고려해 조합하고 배열하는 독보적 ‘조닝(Zoning) 시스템’과 50여 종의 내장재를 다양하게 조합, 배치하는 ‘레이어링(Layering) 기술’ 등을 적용해 최적의 수면환경을 구현한다.
호텔의 니즈에 부합하는 맞춤형 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세심한 기술력도 돋보인다. 일례로 롯데 호텔에는 상면과 하면의 경도를 다르게 하는 시몬스의 ‘투 웨이 쿠션 시스템’이 적용된 ‘해온’이 자리한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포시즌스 베드’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일반 객실의 ‘뷰티레스트-파르나스’ 또한 호텔과 시몬스가 힘을 합친 결과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그랜드 하얏트 제주 역시 시몬스와 호텔 간 협업으로 특별 제작된 ‘뷰티레스트-파르나스’와 ‘뷰티레스트-하얏트’가 놓여 있다.
뿐만 아니라 시몬스는 국내 대표 항공사인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과 손잡고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3년 만에 하늘길이 열리며 그동안 미뤄왔던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가족에게 마일리지 적립혜택으로 ‘침대도 바꾸고 여행도 가는’ 절호의 기회이기 때문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시몬스 침대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 기준 3000원당 1마일리지를 인당 최대 1만 마일리지까지 대한항공 또는 아시아나항공에 적립할 수 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