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직원 및 쉐보레 전국 대리점 대표 등 트랙스 앰버서더 발족
로베르토 렘펠 사장이 쉐보레 대리점 대표 및 카 매니저의 티셔츠에 사인 세리머니를 하고 있다. ⓒ한국GM
한국GM은 22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임직원, 전국 쉐보레 대리점 대표와 카 매니저 등 약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과 내수 판매 증진을 위한 결의를 다졌다고 23일 밝혔다.
트랙스 크로스오버 앰버서더 발족 및 결의 대회는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공식 출시 행사에 이어 열렸다.참석자들은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출시를 함께 축하하고, 국내시장에서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판매 확대와 쉐보레 브랜드의 도약을 결의했다.
로베르토 렘펠 사장은 “GM의 모든 임직원들의 자부심이 담겨 있는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으며, 우리는 트랙스 크로스오버를 통해 시장에서 최고가 되고자 하는 목표를 입증해 보일 것”이라며 “GM 임직원들이 성공적으로 디자인 및 엔지니어링 한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우수성을 우리의 파트너들이 고객에게 증명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날 GM은 행사에 참석한 모든 참가자들을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앰버서더로 임명했다. 또한 모든 앰버서더들은 티셔츠에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성공을 기원하며 사인을 주고받는 세리머니를 펼치며 의지를 다졌다.
정은아 쉐보레 아산 대리점 팀장은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출시 전부터 고객들에게 많은 문의가 있었을 만큼 영업 일선에서도 기대감이 높은 차량이다”라며 “동급 대비 넓은 공간 활용성과 합리적인 가격, 유니크한 디자인 등 장점이 많은 모델인 만큼 고객과 소통하며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22일부터 계약에 돌입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