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아시아나항공 소속 스타얼라이언스, 세계 최고 항공사 동맹체상수상


입력 2022.10.04 09:05 수정 2022.10.04 09:06        조인영 기자 (ciy8100@dailian.co.kr)

스카이트랙스 시상식서 최고 항공사 동맹체로 꼽혀

아시아나항공은 자사가 속한 세계 최대 항공사 동맹체 스타얼라이언스(Star Alliance)가 2022년 스카이트랙스 월드 에어라인 어워즈(Skytrax World Airline Awards) 시상식에서 최우수 항공사 동맹체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은 자사가 속한 세계 최대 항공사 동맹체 스타얼라이언스(Star Alliance)가 2022년 스카이트랙스 월드 에어라인 어워즈(Skytrax World Airline Awards) 시상식에서 최우수 항공사 동맹체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은 자사가 속한 세계 최대 항공사 동맹체 스타얼라이언스(Star Alliance)가 2022년 스카이트랙스 월드 에어라인 어워즈(Skytrax World Airline Awards) 시상식에서 최우수 항공사 동맹체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스타얼라이언스 대표이사 제프리 고(Jeffrey Goh)는 런던에 위치한 Langham 호텔에서 열린 시상식에 참석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제프리 고는 이번 수상에 대해 "전세계 수억 명의 고객이 또 다시 스타얼라이언스를 신뢰해 주시는 것을 느낄 수 있었고, 스타얼라이언스가 제공하는 특별한 가치를 증명 받는 것 같아 매우 기쁘다"며 “올해 25주년을 맞아 이번 수상의 의미가 더 크다”고 말했다.


이어 “어려운 환경 속에서 완벽한 여행을 가능하게 해준 스타얼라이언스 팀과 우리 회원 항공사 임직원들의 노력과 열정 덕분"이라고 덧붙였다.


스타얼라이언스는 특히 여정 디지털화, 우수한 회원 혜택, 업계를 선도하는 혁신을 기반으로 고객 경험 증진을 위해 다각도로 노력해왔다.


최근 스타얼라이언스는 타 교통 수단의 친환경 시스템과 항공 여행을 결합시킨 복합 파트너쉽 모델을 통해 네트워크를 확장시켰으며, 2022년 7월 독일 철도청인 도이치반과 해당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은 한 장의 티켓으로 철도와 항공을 결합한 여정을 예약할 수 있게 됐다.


스카이트랙스 대표이사 에드워드 플래이스테드(Edward Plaisted)는 "스타얼라이언스의 '세계 최대 항공사 동맹체 상' 수상과 LA 공항 라운지의 6년 연속 '최고 항공사 동맹체 라운지 상' 수상을 축하한다”며 "이 수상은 매우 큰 성과이자 모든 이해관계자들에게 자부심의 원천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조인영 기자 (ciy810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