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레드페이스, '뉴클래식' 감성 담은 2022 가을·겨울 브랜드 화보 공개


입력 2022.09.29 15:06 수정 2022.09.29 09:07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2022 가을·겨울 브랜드 화보.ⓒ레드페이스 2022 가을·겨울 브랜드 화보.ⓒ레드페이스

레드페이스는 뛰어난 기술력에 ‘뉴클래식(NEW CLASSIC)’ 감성을 담은 2022년 가을·겨울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2022년 가을·겨울신상품의 차별화된 기능과 아웃도어 감성을 뉴클래식 컨셉으로 풀어낸 이번 화보는 아웃도어만의 도전 정신과 해당 계절 특유의 차분함을 액티브한 착장 스타일과 세련된 색상, 그리고 기술력으로 담아냈다.


마운틴, 스포츠, 어반 라인업의 신상품은 자연뿐만 아니라 일상까지 조화롭게 어울리는 깔끔한 스타일로 아웃도어의 본질인 기능에 자연스러운 모습을 돕는 현대적인 디자인 요소까지 더했다. 이에 대자연을 향한 도전과 환경에 구애받지 않는 자유로움을 돕는 아웃도어만의 감성을 클래식하면서도 새로운 무드로 풀어냈다.


화보를 통해 공개되는 마운틴 라인업은 변수가 많은 아웃도어 환경에서 자유롭고 도전적인 활동을 돕기 위해 레드페이스가 오랜 기간 쌓아온 기술력이 돋보인다. 최상의 방수, 방풍기능과 우수한 투습성의 ‘콘트라텍스’와뛰어난 흡습 및 속건 기능으로 쾌적한 컨디션 유지를 돕는 ‘이엑스 드라이’, 무봉제 퀄팅 기법으로 충전재가 새는 현상을 최소화해 보온성과 통기성을 한층 높인 ‘이엑스 튜브', 동물 복지 시스템을 준수한 ‘책임 다운 기준(RDS)’ 인증 등 아웃도어에 충실한 기능을 적용했을 뿐만 아니라 친환경적인 요소까지 고려한 상품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한층 강화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이번 화보에는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의 우수한 기술력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강조해 레드페이스만의 뛰어난 아웃도어 감성을 새로운 클래식 스타일로 담아냈다”며 “뛰어난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은 아웃도어와 함께 올가을, 겨울 자연과 함께하는 시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