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전참시' 조재윤, '한산: 용의 출현' VIP 시사회 섭렵…홍보요정 등극


입력 2022.08.13 20:23 수정 2022.08.13 14:23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오후 11시 10분 방송

배우 조재윤이 '한산: 용의 출현' VIP 시사회 현장에서 존재감을 발휘한다.


13일 오후 방송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조재윤이 영화 ‘한산: 용의 출현' VIP 시사회에 참석한 모습이 그려진다.


ⓒ

이날 방송에서 조재윤은 동료 배우들에게 줄 선물 포장을 마친 뒤 인근 맛집을 찾아 허기진 배를 채운다. 메뉴를 고른 조재윤은 현장에 있는 ‘전참시’ 스태프들을 식당에 전원 착석시키며 전례없는 상황을 펼쳐 박수갈채까지 받는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산: 용의 출현’ VIP 시사회 현장에 도착한 그는 옥택연을 비롯해 박해일, 변요한 등과 뜨거운 포옹을 한다. 또한 배우들은 조재윤이 준비한 세상 단 하나뿐인 선물에 감탄사를 연발한다.


또한 시사회 현장에는 ‘한산: 용의 출현’ 개봉을 축하하기 위해 한달음에 달려온 조재윤의 동료들로 인산인해를 이룬다. 그는 반가운 얼굴들의 연이은 방문에 기뻐하며 기념사진 촬영을 하는 등 손님맞이에 힘을 쏟는다. 오후 11시 10분 방송.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