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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료배송·감정에 무상 AS까지"…트렌비, '케어비 서비스' 오픈


입력 2022.08.12 14:36 수정 2022.08.12 14:36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트렌비 ⓒ트렌비

트렌비는 명품 구매 후까지 책임지는 '케어비 서비스'를 런칭한다고 12일 밝혔다.


우선 전상품 무료배송을 진행한다. 특히 국내배송 상품 뿐 아니라 해외에서 배송되는 상품까지 무료로 배송한다는 점이 눈에 띈다.


또한 트렌비에서 구매한 상품에 한해 고객이 원할 시 1회 제한 무료 감정 서비스를 제공한다. 트렌비는 이미 '유통사 사전검증', '자체감정센터', '배송전 최종검수' 등 7단계 가품 차단 프로세스를 거쳐 상품을 출고하고 있지만 고객이 배송된 상품에 대해 정품 감정을 원하는 경우 무료 감정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구매한 명품에 1년내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해주는 1년 무상 AS서비스를 제공한다. 명품 구매 후 사후케어의 핵심으로 구매 후 1년 안에 고객 사용에 의한 파손이나 손상을 제외하고 제품 자체의 하자 발생시 트렌비에서 책임지고 무상으로 AS 해준다.


트렌비 관계자는 "고객 서비스 만족도 상승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명품 플랫폼에 기존에 존재했던 고객들의 불만족 사항을 데이터베이스화해 심층분석했다"며 "이를 토대로 이 서비스를 런칭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향후 지속적으로 고객의 목소리 하나하나에 귀기울여 서비스를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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