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W컨셉, 프론트로우 22 FW 프리미엄 컬렉션 선공개


입력 2022.07.17 08:04 수정 2022.07.15 18:04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핸드메이드 코트·머플러 코트·카라리스 재킷 등 3종 출시

ⓒW컨셉 ⓒW컨셉

W컨셉은 오는 18일부터 프론트로우의 ‘22 FW 프리미엄 컬렉션’을 선공개하고 프리오더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프론트로우 프리미엄 컬렉션은 2019년 가을·겨울(FW) 시즌 처음 출시했으며 SS, FW 시즌에 착용하는 코트, 트위드, 재킷 등 아우터를 주력 품목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상품은 총 3종으로 ‘캐시미어 블렌드 핸드메이드 코트’, ‘캐시미어 블렌드 머플러 코트’, ‘알파카 블렌드 카라리스 재킷’을 선보인다.


대표 아이템인 캐시미어 블렌드 핸드메이드 코트는 캐시미어 혼방 소재를 활용해 가볍고 따뜻함은 물론 광택감까지 느낄 수 있다. 22년도 FW 신상품을 선보이면서 기존 카멜, 오트밀 색상에서 블랙 색상을 추가했다. 베이직한 칼라와 라벨이 있는 디자인과 더불어 벨트로 여밈이 조절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캐시미어 블렌드 머플러 코트는 가을, 겨울철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차별화된 카라 디자인을 적용했다.


핸드메이드 코트와 머플러 코트는 핸드메이드 봉제 공정을 거쳐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핸드메이드 봉제 공정은 원단의 시접을 갈라 한쪽은 재봉틀을, 다른 면은 손바느질로 마감 처리를 하는 기법으로 봉제선을 일치시켜 겉과 안이 동일하게 보이도록 하는 점이 특징이다.


W컨셉은 프론트로우 프리미엄 컬렉션 선공개를 기념해 18일부터 31일까지 2주간 프리오더를 진행하고 전 상품에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고일선 W컨셉 프론트로우 유닛장은 “본격적인 FW 시즌 시작 전 프리미엄 컬렉션을 선공개한 이유는 지난 시즌의 인기 상품과 신상품을 통해 올해 트렌드를 소개하기 위함”이라며 “프리오더를 통해 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