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LG전자, 샤이니 키와 민호 함께 출연한 ‘벗, 킷리스트’ 콘텐츠 첫 영상 공개


입력 2022.07.06 14:00 수정 2022.07.06 13:39        김준평 기자 (kimjp234@dailian.co.kr)

-3주간 LG전자 공식 유튜브 채널 및 LG전자 홈페이지에 공개

-‘EP,1.댕댕미 집사 민호’편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공개 예정


ⓒ

LG전자는 샤이니 키와 민호가 출연하는 LG 오브제컬렉센 웹 리얼리티 콘텐츠 ‘오브제하우스-벗, 킷리스트’를 자사 공식 유튜브와 LG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지난 1일부터 공개했다고 밝혔다.


웹 리얼리티 콘텐츠 ‘벗, 킷리스트’는 LG 오브제컬렉션으로 구성된 ‘오브제하우스’에 입주한 샤이니 키와 민호가 서로에게 원하는 버킷리스트를 체험하면서 겪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또한, 만나자마자 투닥거렸던 그들이 ‘LG 오브제컬렉션’으로 가득한 오브제하우스에서 다양한 제품의 기술력 및 UP가전 기능을 통해, 서로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가며 쾌적하고 편리한 환경을 즐기는 모습도 만나 볼 수 있다.


7월 1일에 공개된 첫번째 에피소드는 ‘댕댕미 집사, 민호’편으로, 민호가 키의 반려견 ‘꼼데’와 ‘가르송’의 삼촌이 될 자질이 있는지 테스트하는 과정이 펼쳐졌다. ‘꼼데’와 ‘가르송’이 주인보다 자신을 더 좋아한다며 자신만만해 하는 민호가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 과정에서 키는 LG ThinQ앱을 통해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360˚ 공기청정기 알파, LG 트롬 오브제컬렉션 세탁기와 건조기를 업그레이드하여 능숙하게 펫 케어 기능을 사용하는 등 고성능 키어로의 면모를 뽐냈다. 영상에서는 LG 오브제컬렉션 제품 내 UP가전 기능인 ‘펫 케어’ 기능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키와 민호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

LG전자 웹 리얼리티 콘텐츠 ‘오브제하우스-벗, 킷리스트’는 총 3부작으로 7월 1일부터 3주간 1편씩 공개될 예정이다. 첫 화 이후 예고된 2화에서는 운동 매니아 민호에게 호되게 골프를 배우는 골린이 키의 모습이, 3화에서는 잔소리 쉐프 키와 보조쉐프 민호의 티키타카 모습이 선보일 예정으로 남은 회차에서 어떤 극과 극 케미를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LG전자는 ‘오브제하우스-벗, 킷리스트’ 첫 화 공개를 시작으로 오브제컬렉션 하우스 퀴즈 이벤트 등 시청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도 전개할 계획이다.


한편, LG전자는 올해 초 구매한 제품에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UP가전’을 선포했다. UP가전 기능이 탑재된 제품은 LG ThinQ앱을 통한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및 하드웨어 장착으로 새로운 기능을 추가해 사용할 수 있다. LG전자는 UP가전을 공개한 이후 지속적으로 소비자의 요구 사항을 접수 해, 세탁기, 냉장고, 건조기 등에 업그레이드된 기능을 선보이며 혁신적인 고객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김준평 기자 (kimjp23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