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네파, 고아웃 캠프서 브랜드 체험존 '네파 캐빈' 운영 성료


입력 2022.06.28 10:22 수정 2022.06.28 08:22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고아웃 캠프 '네파 캐빈' 현장 모습.ⓒ네파 고아웃 캠프 '네파 캐빈' 현장 모습.ⓒ네파

네파는 국내 최대의 캠핑 축제 ‘2022 고아웃 캠프’에서 브랜드 체험 행사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28일 밝혔다.


네파는 지난 24일부터 26일까지 강원도 양양군 캠핑장 일대에서 진행된 제13회 고아웃 캠프를 통해 ‘네파 캐빈’을 열고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다양하게 선보였다. 네파 캐빈은 ‘자연과 가장 가까운 쉼터’를 컨셉으로 미국식 오두막을 연상케하는 디자인으로 방문객의 눈길을 끌었다.


네파는 부스 안에서 친환경 소재의 ‘오션 프로젝트’ 제품 및 리사이클 소재의 가방, 신발 등을 전시 및 판매하며 네파만의 자연 친화적인 브랜드 가치를 전달했다.


이외에도 축제 기간 동안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가 진행됐다. 1분 동안 박스에 장작 10KG을 정확히 계량하면 네파의 ‘사이론 자켓’ 및 장작 1박스를 증정하는 ‘장작 패킹 게임’에는 가족, 친구, 커플 단위 참가자들의 열띤 참여로 준비된 장작과 상품이 조기에 전량 소진됐다.


네파가 제공한 장작을 활용해 자연 속 캠핑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사진을 인증하면 당첨자를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사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그 밖에도 네파 법랑컵과 목장갑을 제공하는 ‘우드링 고리 게임’, 캠핑용 수저세트를 증정하는 ‘리사이클링 농구 게임’, 감성캠핑 필수품 DIY가랜드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네파 키즈의 핸드 드로잉 기법 ‘페이스 페인팅’ 등 캠핑 시 필요한 물품들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됐다.


네파 관계자는 “국내 최대의 아웃도어 축제에서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며 네파가 지향하는 자연 친화적 가치를 전할 수 있어 더욱 의미가 깊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해 브랜드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꾸준히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