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신세계,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에 골프전문관 신규 오픈


입력 2022.05.29 06:11 수정 2022.05.29 06:11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총 150여개 골프 브랜드 총망라

럭셔리부터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까지 선보여

ⓒSSG닷컴 ⓒSSG닷컴

신세계백화점이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에 ‘SHINSEGAE GOLF’ 전문관을 개설한다.


정통 프리미엄 골프부터 신진 브랜드까지 총 150여개 골프 브랜드를 모아 30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SNS 골프 인증샷 문화가 유행하고, 골프를 즐기는 인구가 늘면서 골프 관련 상품 수요가 크게 늘고 있다.


지난해 신세계백화점 골프 장르 실적을 살펴보면 2030세대 매출은 2020년 대비 68.3%를 늘었고, 올 1~4월까지 골프웨어 또한 전년 동기간 대비 56.3% 신장했다.


‘SHINSEGAE GOLF’ 에는 제이린드버그, 마크앤로나, 세인트앤드류스 등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를 대거 선보이고, 또 MZ세대에게 핫한 르쏘넷, 고엑스오, 레인메이커 등 신진 디자이너의 50여개 골프 브랜드를 소개한다.


대표적인 골프 브랜드인 제이린드버그, 나이키 골프웨어 물량도 20% 늘려 골퍼들을 맞이 할 예정이다.


신세계는 골프 전문 콘텐츠를 구성해 차별화된 온라인 쇼핑 경험도 제공한다. 골프매거진 코리아 등 골프 전문 미디어의 칼럼을 연재해 ‘요즘 가족들의 골프장 리스트’, ‘80타를 깰 수 있는 꿀팁 5가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오픈 프로모션도 풍성하다. 골프전문관 오픈 축하 기념으로 6일부터 12일까지 15%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스페셜 기프트 래플 이벤트를 진행한다.


‘SHINSEGAE GOLF’ 전문관에서 구매한 모든 고객은 1인 1회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를 통해 마크앤로나 토트백, 딤플골프 헤드커버세트 등 프리미엄 기프트를 증정하고, 당첨 상품은 6월 말에 개별 택배로 보내준다.


6월6일 그랜드 오픈에 맞춰 WAAC, 아디다스골프 등 인기 브랜드 특가 물량을 확대하고, 노세일 브랜드인 마크앤로나, 세인트앤드류스 등 20개 브랜드는 단독 사은품도 증정한다. 챌린저 등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중심으로 라이브 방송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은영 신세계백화점 이커머스담당 상무는 "‘SHINSEGAE GOLF’ 론칭을 시작으로 올 하반기에 순차적으로 골프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 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발굴하는데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