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온누리아이코리아 '알코트', 1분기 매출 신장 기록


입력 2022.05.30 10:00 수정 2022.05.28 10:40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온누리아이코리아 '알코트', 1분기 매출 신장 기록 ⓒ온누리아이코리아 '알코트', 1분기 매출 신장 기록

온라인 소비재 브랜드 마케팅 전문 기업 ㈜온누리아이코리아(대표이사 이인익)에서 런칭한 리커버리 패션 브랜드 ‘알코트’가 1분기 매출 신장을 기록하며 엔데믹∙여름철 맞아 2분기 퀀텀점프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리커버리 슬리퍼 알코트는 발레리나, 자이로토닉 트레이너 등 발 전문가의 자문을 통해 인체 공학적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개발 당시 발의 중력을 덜 받게 하는 방법을 꾸준히 연구하다 NASA의 달 착륙선 외부 둠 형태 아이디어를 착안했고 충격을 분산시킬 수 있는 둠형 쿠션 슬리퍼로 설계했다. 이후 제품 기술과 철학을 NASA가 인정해 NASA OCOMM 공식 승인 머천다이즈가 됐다.


또한 북유럽 특유의 깔끔하고 심플한 미니멀 디자인적 요소도 잘 표현됐으며 감성적인 파스텔톤의 색상 4가지로 구성됐다. 이는 족부 생체역학을 연구한 존 힉스(John Hicks)의 윈들러스(Windlass) 메커니즘이 적용된 최초의 슬리퍼로 착화 시 자연스럽게 밟아지는 형태로 만들어 족저근막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더불어 특수 EVA 소재 re:coverFOAM™을 통해 4cm의 굽 대비 한 켤레에 150g이라는 가벼운 무게로 착용 후에도 발의 부담을 줄여줘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알코트'는 21년 8월에 정식런칭 된 박사, 발레리나, 자이로토닉 트레이너 등 여러 전문가들이 모여 탄생한 리커버리 패션 브랜드이다. "TO FREE YOUR BODY IN DAILY LIFE"라는 브랜드 스테이트먼트 아래 일상 생활에 밀접한 아이템에 검증된 기능을 접목 시켜 'RE:COVERY - 일상 생활에서 사용하며 치유한다'라는 프로젝트 아이템들을 런칭하고 있다"라며 "향후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에 부응하고 라이브커머스 방송 확대 등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온누리아이코리아는 데이터마이닝, 머닝러신 등을 활용하는 온라인 판매 전문 회사로 점프업하이정, 테라브레스, 네이처드림 아르기닌 등의 다양한 소비재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최근에는 기술신용평가기관인 나이스평가정보 기술평가에서 기술 역량 우수기업 인증 'T-4'등급을 획득하며 기업의 우수성을 입증했다.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